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미용

도미나크림 사용법, 가격

by Bongji 2020. 10. 23.

도미나크림 사용법, 가격

도미나크림 유리병과튜브형

깨끗한 피부는 누구나 바라는 것인데요, 얼굴에 기미나 잡티만 없어도 깔끔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자외선에 늘 노출되어 있고 그것이 누적되다 보니 멜라닌 색소가 생성되어 얼굴에 기미나 잡티가 생겨 깨끗한 피부와 멀어지게 됩니다.  깨끗한 피부를 갖기 위해서는 외출할 때 자외선 차단제를 2시간마다 덧바르는 것과 함께 기미와 잡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도미나 크림으로 관리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사용후기가 좋은 도미나크림 사용법과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도미나크림과 도미나스크림 차이

도미나크림

히드로퀴논 4%가 함유되어 있는 일반의약품으로 분류되어 약국에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도미나크림 사용법은 밤에만 발라야 하며, 사용상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도미나크림 유리병

도미나스크림

기미, 미백, 주름등의 기능성 화장품으로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가게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화장품으로 다른 화장품 바르듯이 밤낮 구분 없이 사용하시면 됩니다.

도미나스크림

 

 

도미나크림 효능

도미나크림은 히드리 퀴논 4%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은 탈색이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 기미, 주근깨, 잡티를 제거하고 세포를 재생시켜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도미나크림 효능에 좋은 기미주근깨

기미, 검버섯 치료를 위해 레이저 토닝을 하고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여드름으로 인한 색소참착에도 효과적입니다.

 

▶ 도미나크림을 바르고 빠르면 4주부터 옅어지는 현상이 나타나고, 길게는 6개월가량 걸릴 수 있습니다.  조급해하지 말고 꾸준히 발라야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도미나크림을 바르면 각질이 많이 생기는데요, 그 이유는 도미나크림 효능 중 재생 기능으로 세포를 재생하는 과정에서 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이때에는 보습에 더욱더 신경을 써야 합니다.

 

 병원에 레이저 토닝을 받아도 완벽하게 기미제거를 할 수는 없다고 합니다.  기미 제거 크림(도미나크림)을 평소에 꾸준히 발라 진해지지 않게 관리하는 것이 기미, 잡티에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피부 좋아지는 법은 한순간 어떤 제품을 써서 몰라보게 좋아지는 방법은 없고 꾸준함과, 부지 럼 함, 성실함이 합쳐져서 완성되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도미나크림을 사용하면 기미, 잡티를 옅어지게 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주변 후기 좋은 편이고 피부과에 방문하여 각종 레이저 토닝을 받아 순간 기미 제거를 하기보다는 도미나크림으로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가격 대비 결과가 만족스럽다는 주변 사람들 평입니다.

 

#깨끗한 피부를 위한 흉터 제거법

2020/10/21 - [정보공유/미용] - 노스카나 연고 효능

 

노스카나 연고 효능

노스카나 연고 효능 피부에 있는 여드름 흉터 연고, 흉터를 효과적이라는 동아제약 노스카나 연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스카나 연고 여드름을 짜서 생긴 흉터, 수술 후 남은 흉터,

oksoosu.tistory.com

 

 

도미나크림 사용법

 

 도미나크림을 처음 사용하는 거라면 피부의 반응을 먼저 살펴봐야 합니다.  귀밑이나 팔등에 도미나크림을 소량 발라 24시간이 지난 후 반응(부작용, 알레르기 반응)을 보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도미나크림 바르는 순서

① 세안 후 스킨, 로션 등 기초 과장을 끝낸 후 도미나크림을 면봉에 덜어 1일 1회 잠들기 전에 기미 부위와 잡티에만 바릅니다. (잠들기 전이라고 하는 것은 형광불빛 때문인데요, 사용설명서에는 형광불빛은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는 하지만 형광불빛도 예민하게 반응할 수 있다는 의견들도 있으니 되도록 잠들기 전 불을 꺼주는 것이 좋을 거 같습니다.)

 

② 도미나크림을 바르고 다음날 아침 세안은 크림이 남지 않게 꼼꼼히 해줍니다.

 

③ 기초화장품을 바르고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바라 줘야 합니다.  

 

→ 도미나크림은 자외선에 노출되게 되면 효과가 떨어지기도 하지만 오히려 멜라닌 색소를 생성시켜 기미가 더 진해질 수 있으니 선크림 및 모자, 양산 등으로 햇빛을 차단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도미나크림 바른 후 필수 자외선 차단

 

도미나크림 사용 주의사항

 

▶ 얼굴에 바르기 전에 팔등에 먼저 발라 트러블이 있는지 테스트해보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도미나크림 보관은 30도 이하의 온도에서 보관해야 하므로 여름에는 냉장고에 보관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도미나크림은 바르고 자외선에 노출되면 멜라닌 생성을 촉진시킬 수 있습니다.

12세 이하 및 임산부 및 임신 가능성이 있는 사람, 수유부는 사용을 금합니다.

개봉 후 사용기간은 6개월입니다.

도미나크림 주의사항

 

 

도미나크림 부작용

피부가 검게 변하거나, 콜로이드성 비립종, 피부 색소침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런 증상이 나타나게 되면 사용을 중지하고 병원에 가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도미나크림 부작용 발생

 

 

도미나크림 가격

도미나크림은 온라인 판매를 하지 않고 약국에서 판매되는데요, 일반의약품으로 처방전이 없이 구입 가능하며 약국마다 책정금액이 달라 60g 유리 케이스 제품은 4만 원~5만 원 정도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도미나크림 약국판매 가격

 

 

관련 글 & 추천글

반응형

'정보공유 > 미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2) 2020.10.30
점 생기는 이유  (0) 2020.10.24
호화탕국 서양 가격, 효능  (2) 2020.10.24
얼굴살 빼는법  (0) 2020.10.23
노스카나 연고 효능  (0) 2020.10.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