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미용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by Bongji 2020. 10. 30.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요새는 동안이라는 말이 유행일 정도로 어려 보이는 얼굴을 선호합니다.  얼굴 주름 중 가장 나이 들어 보이는 것이 팔자주름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나이가 들면서, 얼굴에 살이 빠지면서 팔자주름이 생기고 진해지는데요, 이러한 팔자주름을 최대한 늦추고 없애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팔자주름

코 옆으로 입술 옆까지 내려오는 주름으로 양쪽에 생겨 한자 八 모양과 비슷하여 팔자주름이라고 합니다.

팔자주름

 

팔자주름의 원인

▶ 노화

나이가 들면서 노화에 의한 얼굴 처짐으로 생기게 됩니다.

▶ 무리한 다이어트

무리한 다이어트로 얼굴 볼살이 빠지면서 팔자 부분이 움푹 파이게 됩니다.

▶ 잘못된 자세

옆으로 눕거나, 턱을 받치고 있는 잘못된 습관에서 팔자주름이 생기게 됩니다.

팔자주름 생기는 원인

팔자주름이 생기는 원인을 알아보았고, 이제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 텐데요, 팔자주름도 없애고 피부가 깨끗해진다면 더 예뻐지고 동안 얼굴이 되겠지요.

기미 없애는 방법

도미나크림 사용법, 가격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1. 얼굴 운동

① 양쪽 볼에 바람을 넣고 10초간 숨을 참고 유지해 주는 방법입니다.  양쪽으로 10회씩 생각날 때마다 해주시면 팔자주름이 엷어지고 예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② 입안의 혀를 쭉 뻗어 원을 그리며 왼쪽, 오른쪽 10번씩 돌려주세요

 

③ 아에이오우를 천천히 입모양을 크고 정확하게 해 줍니다.  이 역시 평소 수시로 해주면 좋습니다.  

팔자주름 운동

▶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2. 얼굴 마사지 

턱에서 뒤쪽으로 쓸어 올리면서 눌러주고, 뒤에서 헤어라인 쪽으로 손으로 누르며 쓸어 올려 주면 팔자주름뿐만 아니라 얼굴 전체에 탄력을 줄 수 있습니다.  이 마사지 방법은 아프기보다 시원하니 습관적으로 하면 혈액순환이 되어 피부도 맑아지는 효과를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팔자주름 마사지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3. 보습

수분과 유분의 발란스가 맞아야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고 주름 또한 예방할 수 있습니다.  특히 팔자주름 부위는 보습을 충분히 하여 더 이상 생기지 않도록 유지합니다.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4. 올바른 습관

 

팔자주름의 원인으로 턱을 괴는 습관, 옆으로 누워 자는 것인데요, 원인을 없애면 팔자주름이 생기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턱을 괴지 말고 똑바로 누워 자게 되면 얼굴이 눌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5. 피부과 방문 시술

위의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1~4번까지는 습관과 노력으로 팔자주름을 예방하고 없애는 방법인데요, 이번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은 돈이 드는 방법입니다.

ⓛ 팔자주름 필러

팔자주름 리프팅은 좀 부담스럽고 팔자주름 시술 중 필러를 넣는 방법이다.  마취크림을 팔자 부위에 바르고 20분 정도 지난 후 필러를 팔자 부위에 넣는 것입니다.  즉각적으로 바로 효과가 나타나고 성분도 수분으로 이루어져 피부와 같이 자연스러워 만족도가 높은 시술입니다.  필러의 효과는 짧게는 6개월에서 길게는 1년 넘게 지속된다고 합니다.  

팔자 주름 필러 가격도 요새는 많이 저렴해졌다고 하니 팔자주름이 고민이신 분들은 시술도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중 좋은 방법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② 팔자주름 울쎄라

팔자주름 필러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 분은 팔자주름 울쎄라를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팔자주름은 물론 얼굴 전체의 리프팅을 해주어 동안 얼굴을 만들어 주는 방법입니다. 

 

 

개인적 생각

팔자주름 없애기는 꾸준한 노력과 약간의 시술로 젊고 활기 있는 동안 얼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정도의 시간과 투자를 하고 좀 더 어려 보이는 얼굴이 된다면 충분한 투자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관련 글 & 추천글

 

 

반응형

'정보공유 > 미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탈모에 안좋은 음식  (0) 2020.11.04
다크서클 없애는법  (0) 2020.11.01
점 생기는 이유  (0) 2020.10.24
호화탕국 서양 가격, 효능  (2) 2020.10.24
도미나크림 사용법, 가격  (1) 2020.10.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