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시험

소방안전관리자 2급 기출문제 & 1급 기출문제 다운로드

by Bongji 2021. 1. 8.

소방안전관리자 2급 기출문제 & 소방안전관리자 1급 기출문제

 

 

소방안전관리자 가격의 종류는 특급 소방 안전 관리자, 1급 소방 안전 관리자, 2급 소방 안전 관리자, 3급 소방 안전 관리자 4가지로 나누어집니다.  소방 안전 관리자 시험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열심히 공부하는게 제일 먼저인지만, 기존에 치렀던 시험유형을 파악해야 소방 안전 관리 시험을 보는데 좀 더 유리합니다.  시험 유형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소방 안전 관리 기출 문제를 많이 풀어 보는 것이 좋은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소방 안전 관리자 1급 기출 문제와 소방 안전 관리자 2급 기출 문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파일을 첨부하였습니다.

 

 

 

1. 소방 안전 관리자 기출 문제

(1) 소방 안전 관리자 2급 기출 문제

소방 안전 관리자 2급 기출 문제를 다운로드 받아 소방 안전 관리자 시험에 합격하여 소방 안전 관리자 자격을 취득하길 바라겠습니다.

 

 

소방 안전 관리자 기출 문제로 소방 안전 관리자 2급 난이도 & 유형을 파악해 볼 수 있습니다.

 

2급 소방안전관리자 기출문제 정리.zip
0.51MB

 

 

(2) 소방 안전 관리자 1급 기출 문제

소방 안전 관리자 1급 기출 문제를 다운로드하여 소방 안전 관리자 시험 유형을 파악해 보시기 바랍니다.

 

 

1급 소방 안전 관리자 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소방 안전 관리자 1급 교재도 필요하겠지만, 소방 안전 관리자 기출 문제 또한 못지 않게 중요하므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소방안전관리자1급_기출문제.pdf
0.20MB

 

 

 

2. 소방 관리사 시험 일정

2021년 소방안전관리자 시험일정

 

2021년 소방안전관리자 시험일정

2021년 소방안전관리자 시험일정 소방 안전 관리자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분들은 2021년 소방안전관리자 시험일정에 대한 많이 궁금해하실 텐데요, 정확하게 나온 일정도 있지만 대부분

oksoosu.tistory.com

 

 

3. 소방 안전 관리자 2급 응시자격 & 시험과목

소방안전관리자 2급 응시자격 & 시험과목

 

소방안전관리자 2급 응시자격 & 시험과목

소방안전관리자 2급 응시자격 & 시험과목 갈수록 고층 건물과 아파트가 늘어남에 따라 소방안전에 대한 중요성과 엄격한 소방 시설 관리에 대한 기준으로 소방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사

oksoosu.tistory.com

 

 

4. 관련 글

소방시설관리사 응시자격 & 시험과목

 

소방시설관리사 응시자격 & 시험과목

소방시설관리사 응시자격 & 시험과목 소방시설관리사라는 직업을 아는 사람보다 처음 들어보는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사실 소방시설관리사라는 자격증을 취득하여 소방시설 관리 및 취급, 감

oksoosu.tistory.com

 

 

 

마치며

소방 안전 관리자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기존에 출제된 기출 문제 유형을 파악하여 공부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소방 안전 관리자 1급 기출 문제 & 소방 안전 관리자 2급 기출 문제 유형을 파악하여 소방 안전 관리 시험에 합격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