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생활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가입 방법

by Bongji 2021. 1. 16.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가입 방법

 

 

요새는 평생직장의 개념도 사라지고 투잡, 쓰리잡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운동삼아 배달의 민족이나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를 부업으로 하시는 분들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합니다.  그만큼 벌이가 나쁘지 않다는 의미이기도 할 것입니다. 

배달 라이더는 본인이 얼마나 하느냐에 따라 수익도 달라지지며,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는 후발 주자로 쿠팡 이츠 프로모션도 자주하여 배달의 민족보다 좀 더 괜찮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쿠팡 이츠 가입부터 정산까지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가입 방법

(1)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앱 설치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를 하기 위해서는 가입을 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앱을 깔아야 합니다.

 

 

 

(2)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가입

①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앱을 열어 [배달 파트너로 가입하기]를 클릭합니다.

 

 

② 가입하기 위해 본인명의의 휴대폰으로 인증하여 주세요.

 

③ [로그인 후 계속하기]를 클릭하여 진행합니다.

 

 

 

④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본인에게 맞는 선택을 한 후 [확인]버튼을 클릭하여 다음을 진행해 줍니다.

 

 

(3)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안전교육 이수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를 하려고 쿠팡 안전교육을 꼭 이수하셔야 가능합니다.  안내에 따라 온라인으로 2시간 정도 강의를 듣고 시험을 보게 되는데 60점 이상 점수를 득하면 됩니다.

 

 

배달가능한 수단으로는 쿠팡이츠 도보 배달, 쿠팡 자전거 배달 등은 가능하나 공유 스쿠터나, 공유 자전거 등의 사용은 금지됩니다.

 

 

 

 

2.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업무 시작

(1)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주문 수락

 

안전 교육을 수료한 후에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앱을 실행하여 오른쪽 상단 온라인 버튼을 눌러 어플을 활성화시키면 본인 위치의 쿠팡 이츠 배달 가능한 업체가 나타나며 지도를 업체 위치와 함께 밀게 되면 배달할 수 있는 항목들이 나옵니다.  항목을 확인하여 배달을 수락하거나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배달

 

① 수락한 배달할 업체 위치를 확인하고 매장에 방문하여 매장 도착 버튼을 누릅니다. 

 

② 주문내역과 배달음식이 맞는지 확인한 후에 음식을 받고 픽업 완료버튼을 클릭하면 배달할 주소를 확인 후 배달을 합니다.

 

③ 배달장소에 도착하면 고객의 요청에 따라 고객에게 바로 전달하거나 문 앞에 두고 사진을 찍어 두면 배달완료입니다.

 

 

 

3.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정산

일주일 단위로 주급을 받게 되며 7일 후 정산하게 됩니다. 정산하는 일자가 휴일이나 주말인 경우 익일에 지급받습니다.  정산을 세금 등을 공제하고 실수령액을 받게 됩니다.

 

① 매월 01일 ~ 07일 근무 : 당월 14일 수령

② 매월 08일 ~ 14일 근무 : 당월 21일 수령

③ 매월 14일 ~ 21일 근무 : 당월 28일 수령

④ 매월 22일 ~ 말일 근무 : 익월 7일 수령

 

 

 

마치며

 

지금까지 쿠팡 이츠 가입부터 정산하는 방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시간적 여유나, 좀 더 많은 수입을 원하신다면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를 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쿠팡 이츠 배달 지역에서 쿠팡이츠 도보 배달 및 쿠팡 자전거 배달도 가능한 것도 장점이니 잘 활용하여 더 많은 수입을 생기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