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생활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추천

by Bongji 2020. 12. 30.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타이어는 생명과 직결되는 것이므로 이상이 없는 잘 체크하고 시기에 맞게 타이어 교체 추천 드립니다.  타이어 교환은 간편하게 정비업소에서 할 수 있지만 조금 저렴하게 구입하기 위해서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를 이용하여 타이어 비교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럼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어떻게 가격을 비교 검색하여 구입하는지 abc 타이어와 타이어 다나와 사이트를 통해 타이어 비교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ABC 타이어

(1) 검색창에 ABC 타이어를 입력하여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ABC 타이어 홈페이지에 접속하게 되면 아래의 화면이 보입니다.  ABC 타이어는 빨간 박스안에 있는 것처럼 [차종으로 검색]과 [사이즈로 검색] 두가지로 선택하여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차종으로 검색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3) [차종으로 검색]을 클릭하게 되면 아래의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그러면 자동차 회사명과 차종을 선택하고 [타이어찾기]를 클릭합니다.

 

(4) [타이어 찾기] 검색 결과가 아래와 같이 나오게 됩니다.  

 

(5) 원하는 타이어 모델명으로 [타이어보기]를 클릭합니다.

 

(6) 원하는 모델명의 타이어를 클릭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제가 선택한 모델의 경우에는 1가지 상품만 검색결과가 나왔지만 여러개 상품이 나오면 그 중에 선택하여 타이어를 구입하시면 됩니다.

혜택을 보시면 무료배송, 무료장착등을 잘 보고 구매 선택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타이어 최저가라고 해서 구매를 하는 것 보다 품질이나 타이어 장착을 무료로 해주는 지, abc 타이어 후기 또한 읽어보시고 타이어 선택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2.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 다나와

(1) 검색창에 [다나와]를 입력하여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다나와 사이트는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중 많이 이용하는 곳일 것입니다.  

 

(2) 다나와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그러면 아래 빨간 박스에 [자동차/용품/공구]를 클릭합니다.

 

(3) [자동차/용품/공구]클릭하면 [타이어/휠/배터리] → [타이어] → [전국무료장착]을 클릭합니다.

 

(3) 아래와 같은 그림이 나오면 원하는 제조사와 스펙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차량의 스펙을 모를 때에는 제조사 홈페이지에 차량을 검색하여 스펙을 확인하고 선택하시면 됩니다.

 

(4) 아래의 타이어 결과 나옵니다.  인기상품순, 신상품순, 낮은 가격순 등으로 정렬하여 볼 수 있으며 비교하여 타이어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abc 타이어와 타이어 다나와에서의 타이어 바격비교 사이트를 알아보았습니다.  인터넷 타이어를 구매하는 것이니 만큼 타이어 리뷰, 상세검색, 타이어 최저가 등 여러가지를 고려하여 선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