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생활

핸드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by Bongji 2020. 11. 28.

핸드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이제는 핸드폰이 어느 가전제품보다 비싼 고가의 제품이 되어 버렸습니다.  가전제품과 핸드폰이 같은 고가의 제품이라도 가전제품은 10년 이상 사용하여 큰 마음을 먹고 오래 사용해야겠다는 생각하고 구입하는데, 핸드폰은 대부분 2년마다 교체를 하니 가전제품보다 확실히 비싸지만 쉽게 구입하곤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고가의 가격인 핸드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시세 알아보기

제일 먼저 SKT, LG U+, KT의 공식 가격을 알아보아야 합니다.  핸드폰이 시세를 알고 있어야 얼마나 저렴하게 구입하는지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2. 핸드폰 할인 방법

(1) 공시지원금과 약정할인

공시 지원금과 핸드폰 선택 약정 할인 중 유리한 것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공시 지원금을 할인받는 것은 기기값의 지원을 말하며 선택 약정 할인율은 통신요금의 25%를 할인받는 것을 말합니다.

 

 

▶ 핸드폰 기기값이 저렴하고 데이터 사용량과 통화량이 많아 비싼 요금제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핸드폰 선택 약정을 선택하여 선택 약정 기간 동안 할인받는 것이 유리합니다.

 

 

 

▶ 핸드폰 기기값이 비싸고 평균 요금제를 사용한다면 핸드폰 선택 약정 보다는 핸드폰 기기값을 할인받는 공시 지원금을 혜택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2) 제휴 카드 활용

핸드폰 제휴 카드 할인을 이용하여 매달 일정금액(30만원)을 카드로 사용하게 되면  매달 요금제를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카드 사용량이 많은 사람이 이용하면 좋은 핸드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입니다.

 

 

 

(3) 사용하고 있는 핸드폰 반납

사용하고 있는 기기의 시세만큼 할인을 받는 것입니다.  쓰던 기기를 반납하여 구매 가격에서 쓰고 있던 휴대폰 중곡 가격만큼 차감해 주는 방법입니다.

 

 

 

 

3.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1) 테크노마트 구매

테크노 마트 휴대폰 구입하는 방법입니다.  휴대폰 테크노 마트는 예전부터 휴대폰 판매를 많이 했던 곳입니다.  매장이 많이 모여 있어 업체들끼리 경쟁이 심해 여러 군데를 비교하여 가장 저렴한 곳에서 핸드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입니다.  신도림이나 강변까지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긴 하지만 직접 보고 바로 가져올 수 있고 집 주변의 핸드폰 매장보다 저렴한 장점이 있습니다.  테크노 마트 역시 선택 약정 기기변경도 할 수 있으며 선택 약정 공시 지원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휴대폰 온라인 구매

 

핸드폰에 대해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는 분이라면 온라인에서 핸드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조금 복잡하고 직접 보고 살 수 없는 것이 조금 꺼려지는 점이긴 하지만 최근에는 많은 분들이 온라인 핸드폰 구매하는 추세입니다.

 

 

 

(3) 커뮤니티 카페 구입

카페를 이용하여 핸드폰 싸게 구매하는 방법인데요, 핸드폰 구입에 대한 정보를 쪽지로 소통하여 매장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4. 관련 글

SKT, LG U+, KT 통신사의 통신망을 함께 사용하면서 요금제는 저렴한 알뜰 폰 요금 비교를 하여 통신비를 절약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알뜰폰 요금제 비교 방법

 

알뜰폰 요금제 비교 방법

알뜰폰 요금제 비교 방법 스마트폰을 구입할 때 통신사 지원을 좀 더 많이 받으려면 높은 요금제에 사용해야 합니다. 통화량과 데이터를 많이 쓰는 사람이라면 무관하겠지만, 지원을 받으려 비

oksoosu.tistory.com

 

 

 

5. 마무리

핸드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하루 중 가장 많이 보고 손에서 놓치 않는 핸드폰, 위의 핸드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들이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입하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