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미용

얼굴살 빼는법

by Bongji 2020. 10. 23.

얼굴살 빼는 법 : 작고 탄력있는 얼굴 만들기

얼굴살 빼는 방법 썸네일

통통한 볼살은 어려 보이는 동안의 필수 조건이지만 얼굴이 통통하신 분들은 얼굴살을 빼서 갸름하게 만들고 싶어 합니다.   얼굴 부기 빼는 법', '볼살 빼는 법', '얼굴 작아지는 법' 등 인터넷에서 검색도 많이 하고 글들이 있는것을 보면 통통한 얼굴이 고민이신 분들이 많으신 거 같습니다. 그럼 얼굴살 빼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얼굴살 빼는 법

건강한 다이어트 하기

잘못된 식습관

균형 잡힌 식단으로 건강한 다이어틀 하게 되면 몸의 불필요한 지방과 함께 얼굴살도 자연스럽게 빠지게 됩니다.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고 군것질도 하지 않아야 합니다.  특히 술은 다이어트에 적이므로 마시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방법

2020/10/14 - [건강] - 기초대사량 높이는 방법 : 건강한 다이어트

 

기초대사량 높이는 방법 : 건강한 다이어트

기초대사량 높이는 방법 : 건강하게 살 빼는 방법 먹고 싶은 음식을 참아가며 날씬한 몸을 유지하는 것은 너무 힘든 일입니다. 평생 식욕을 참고 살아가야 하는 것이 너무나 어려운 일이기 때문

oksoosu.tistory.com

얼굴 부기 빼기

생수병

▶ 얼굴 부기 빼는 법 중 하나인데요,  하루에 물을 2리터 이상 마시게 되면 노폐물이 빠져나가 신체가 원활히 활동할 수 있어 얼굴에 부기를 제거하여 갸름한 얼굴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때 마시는 물을 찬물이 아닌 따뜻한 물을 마셔 혈액순환을 도와 부기를 빼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생수를 마셔도 되지만 마시기 좋고 다이어트 효과가 좋은 레몬물을 마시면 더 빠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에 좋은 레몬물

2020/10/06 - [건강] - 레몬물 효능 및 복용방법

 

짜게 먹는 식습관, 스트레스 및 불규칙한 생활은 부종이 생기는 원인으로 싱겁게 먹고 스트레스받지 않고 규칙적인 생활을 해야 합니다.

잘못된 자세로 거북목 발병

잘못된 자세는 거북목, 디스크 등이 발병하게 되며 혈액순환이 되지 않아 얼굴에 부종이 올 수 있습니다.  평소 올바른 자세를 갖고 생활하는 것을 실천하는 것도 얼굴살 빼는 법 중 하나입니다.

유산소 운동 

유산소대표운동 달리기

다이어틀 하는데 식단만큼 중요한 것이 운동입니다.  운동을 하게 되면 얼굴과 몸에 있는 지방도 함께 연소되어 몸은 날씬하고 얼굴은 작게 만들 수 있습니다.  식단 조절만 가지고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탄력이 부족하게 되는데 이것을 보충하는 것이 운동입니다.  꾸준한 운동을 하는 것이 볼살 빼는 법입니다.

얼굴 운동

위의 3가지 얼굴 작아지는 법들은 얼굴과 몸, 전체적으로 살을 빼는 방법들이었다면 얼굴 운동은 쓰지 않는 근육을 움직여 얼굴에 직접적인 탄력과 얼굴살을 없애 주는 방법입니다.  근육을 단련하여 탄력이 생기는 것만으로 얼굴이 작아 보일 수 있습니다.  아래의 동작들을 생각날 때마다 해주면 얼굴살 빼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얼굴살 빼는 방법 얼굴운동

▶ 아에이오우 모음 하나에 10초씩 입모양을 크고 정확하게 발음하여 평소 쓰지 않았던 근육을 움직입니다.

 볼을 풍선처럼 공기를 넣고 30초 정도 유지하고 공기를 뺍니다.  풍선을 이용하여도 효과적입니다.

 입에 볼펜을 물고 발음 교정하듯 말하는 것도 볼 살 빼는데 효과적입니다.  

 입안에 혀를 동그랗게 말아 천천히 움직여 왼쪽에서 오른쪽,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10회씩 3세트 합니다.

림프 마사지 및 지압

얼굴살 빼는 방법 림프자극

림프를 자극하여 노폐물을 배출하고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 얼굴의 부기 빼는 방법입니다.  오일을 바른 뒤 귀 뒤쪽, 쇄골에서 겨드랑이, 관자놀이를 자극하여 림프 마사지를 하는 방법입니다.

턱 아래 염천혈, 턱 위에 승장혈, 입꼬리 부분에 있는 지장혈, 콧방울 옆에 있는 영향혈, 눈썹 안쪽 정명혈, 관자놀이 태양혈을 지압해 얼굴의 지방과 매끈한 라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개인적 의견

위에 설명한 '얼굴살 빼는법'은 건강하게 탄력을 주면서 살을 빼는 방법입니다.  이러한 방법들 외 나이가 들면 자연스레 얼굴살이 빠지게 됩니다.  즉, 얼굴 살이 빠지는 이유 중 하나가 나이입니다.  통통한 얼굴이 고민이 될 수 있지만 나이가 들면 어렸을 때보다 얼굴살이 빠지게 됩니다.  통통한 얼굴은 귀여운 인상과 어려 보여 이것을 장점으로 생각하여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니다.  실제로 통통한 얼굴을 부러워하는 사람도 많고 얼굴살이 없어 얼굴에 지방을 이식하는 사람들 있으니 얼굴살이 콤플렉스만은 아닌 것 같습니다.

 

 

관련글 & 추천글

반응형

'정보공유 > 미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2) 2020.10.30
점 생기는 이유  (0) 2020.10.24
호화탕국 서양 가격, 효능  (2) 2020.10.24
도미나크림 사용법, 가격  (1) 2020.10.23
노스카나 연고 효능  (0) 2020.10.21

댓글